JeA's cyworld update 10 march

JeA loves to selca! and she must really like Kara. Unfortunately my korean is fail so i shan't attempt to translate.

jeas cy 10marjeas cy 10mar
jeas cy 10mar
jeas cy 10mar
jeas cy 10mar

나의 좁은어깨를 아주 잘 보완해준 이쁜 의상
ㅋㅋ 근데 주변이 좀 분주하다

jeas cy 10mar
시상식때 입었던의상 ㅋㅋ나의단점들을 쏙쏙 숨겨주었던 ㅋㅋ
이젠 몸만들기 돌입 ~!
비굴하게 감추지 않을꺼야 ~!

jeas cy 10mar
jeas cy 10mar
jeas cy 10mar
ㅋㅋ 대기실에서 보자마자 이러구있다 ㅋㅋ

and an old pic taken in Singapore last year.
jeas cy 10mar

ㅋㅋㅋ어디에나 빠져있지않는나 ㅋㅋ
지난번 싱가폴갔을때 트리가 무지하게 이쁜 호텔에서 ..^^

0 comments: